■ 배역
桧山苦味 (히야마 쿠미) : 三木眞一郎 (미키 신이치로)
サクマ (사쿠마) : 堀内賢雄 (호리우치 켄유)
カタギリ (카타기리) : 羽多野渉 (하타노 와타루)
竜 (류) : 鈴木達央 (스즈키 타츠히사)
レニ (레니) : 武内健 (타케우치 켄)
斎木 (사이키) : 小野友樹 (오노 유우키)
組長 (야쿠자 두목) : 黒田崇矢 (쿠로다 타카야)
■ 입술은 쓰디쓴 맛 ( 쿠미 x 카타기리 )
은퇴한 쿠미가 사장으로 근무하는 게이 비디오 제작회사 [럭키홀]. 남자 배우 면접에 온 사람은 정리해고 당한지 얼마안된 신입사원. 세상 물정 모르는 카타기리였다. 아무래도 평범한 AV회사라고 생각한 듯 한데..
- 카타기리에게 예시가 될 만한 비디오를 건네는 쿠미. 사실 그 비디오는 은퇴하기 전의 쿠미가 나오는 영상이었다. 놀라는 카타기리를 뒤로하고 비디오를 끄는 쿠미가 원망스러웠다. 여기 아에기가 진짜 최고였음... 첫 번째로 들은 믹신의 씬여서 그런지 짧았지만 꽤 충격적이었고, 되게 좋다고 느껴서 더 충격적이었다. 새로운 문을 연 느낌.. 그 비디오를 60분동안 듣고 싶어...
- 와탈 진짜 체고 귀여웠다. 와탈 우케는 거의 처음이었는데 더 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.. 굳이 따지자면 세메 목소리를 선호하지만, 작품을 더 많이 들어보면 좀 달라질지도 모르겠다. 순간적으로 살짝 뒤집어지는 목소리에 치였다. 와탈이 이런 목소리를 이렇게 잘 냈구나...!
- 믹신은 정말 배역에 한계가 없는 것 같다. 그저 빛..
■ 약속은 한번뿐 ( 사쿠마 x 류 )
조직의 후계자, 류는 첫사랑인 사쿠마에게 한 번이라도 좋으니 안아달라고 말하는데...
- 분명 사쿠마와 류의 얘긴데, 중간에 낀 쿠미가 더 눈에 들어왔다. 카와이코쨩, 이라고 말하는데 진짜 너모 좋았다. 그냥 믹신이 좋은걸지두... 캐릭터가 좋은건지 성우가 좋은건지 모르겠다. 아무튼 류를 떼어내기 위해 옆에 있던 쿠미를 애인이라고 소개하는데, 달링이라고 말하며 능글맞게 받아치는 쿠미의 모습이 좋았다.
- 야쿠자의 세계에서 발도 못 빼지만, 조직도 물려받을 수 없다. 그럼 대체 네가 할 수 있는건 뭐냐. 라고 팩폭하는 사쿠마. 상처받고 훌쩍거리는 류는 귀여웠다...
- 한 번 자줄테니, 집으로 돌아가서 아버지와 잘 얘기해보라는 사쿠마. 거의 뭐 보호자 수준... 아무튼 이렇게 씬이 시작되는데, 처음의 펠라씬이 좋았다. 사쿠마가 류에게 방법을 가르쳐주는 게 경험치의 차이를 잘 드러내주는 것 같아서 좋았다. 만나자마자 한 번만 자달라고 했으면서, 이런 갭모에가 있을줄은..
- 탓층의 우케는 찾아들을 정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, 이번 씬은 충분히 다시 들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. 씬에 SM적 요소가 약간 가미돼서 그런지, 개인적 취향의 바운더리에 충분히 들어올만한 트랙이었다. 마지막에 질질 끌지 않고 쿨하게 떠나는 류 덕분에 깔끔하게 끝난 것 같다.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부분.
■ 하트에 불을 붙여줘 ( 사쿠마 + 레니 x 사이키 )
럭키홀의 직원, 사이키는 쿠미의 현역시절 DVD를 보고 "나의 천사(신부)" 라고 느끼며 비밀스럽게 그를 반찬(...)으로 쓰는 쿠미 오타쿠이다. 그 사실을 알고있는 오타쿠 친구이자 혼혈 관서인(???) 게이 비디오 배우 레니는 갑작스러운 상대 배우의 부재에 쿠미와 레니, 사이키의 3P 촬영을 제안하는데...
- 사이키가 쿠미를 반찬으로 쓰는 장면이 나와서 씬이 시작했을 때는 당연히 사이키가 위로 올라가겠지, 싶었는데 아니었다. 형이 거기서 왜 박혀??? 뭔가 예상치못한 포지션이어서 놀랐는데, 들어보니 괜찮았다. 사실 되게 좋았다... 분명 오노유도 내 안의 세메였는데.. 이 작품이 내 안의 기준을 와장창 깨부셔놨다.. 사람들이 오노유 제발 우케 좀 해달라고 말하는 마음을 이해하게 됐다. 세메도 원래 좋았지만, 앞으로는 우케 작품을 더 시도해보고 싶기두...
- 오노유의 연기에 조금 조급함이 느껴졌다. 여유롭게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. 연기력 자체는 괜찮았는데 대사를 주고받는 타이밍이 조금씩 빠르다고 느꼈다. 5년 전 작품이니 뭐... 흠훔...
■ 볕이 잘 들지 않는 방 ( 사쿠마 x 쿠미 x 사쿠마)
- 진짜 얘네 돌아가면서 박고 박히는구나 싶었다. (ㅋㅋㅋ) 고수위 드씨 찾으면 이게 나오는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을까. 아무튼 이 씨디처럼 기존 커플링의 틀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리버스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작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. 커플링에서의 위치가 힘의 상하관계를 나타내지 않듯, 관계에서의 동등함이 느껴지는 작품들을 더 많이 보고싶다.
- 초반은 트랙의 반 정도가 씬으로 점철되어 있다. 그래서 카라미를 위해 만들어진 씨디, 정도의 작품에 그칠 뻔 했는데 후반에 드러나는 쿠미와 사쿠마의 과거 이야기가 이 씨디를 수작으로 만든 것 같다. 물론 여기에도 여러 복잡한 커플링이 드러나긴 하지만... 사쿠마와 쿠미가 서로를 생각하는 그 무게가 어색하지 않게 잘 느껴졌고, 이 무거운 분위기와 초반의 가벼운 분위기가 대조적이면서도 씨디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고 있다고 느꼈다.
- 오랜만에 잘 만들어졌다고 느낀 작품. 기존의 틀을 파괴하는 듯한 거침없는 리버스 덕분에 매너리즘에서 살짝 벗어날 수 있었던 것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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